저희 삼성렌터카 전 차종은 업계 최고의 보상 조건(대인 : 무한, 대물: 사고 건당 1~3억원, 자손: 5,000만원/인당)으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자기차량손해보험(자차보험)도 실제 보험회사에 가입하는 자차보험이 가능하여 차량 대여기간 중 사고 발생 시 고객 손실이 타 업체에 비해 최저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 회사는 대다수 렌터카 업체에서 보험회사에 자차보험을 가입하지 않고 렌터카 회사 임의로 제공하는 "차량손해면책제도"라는 용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업체에 따라서 교통사고로 인한 보험처리 시 보험료 할증을 고객에게 대인 50만원, 대물 30만원, 자손 30만원을 추가로 요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 업체에서는 보험료 할증부분을 고객님께 부담시키지는 않습니다.
대다수 고객님들께서는 차량 대여 시 어느 업체가 몇천원 더 저렴한지 가격비교만 체크를 하시고 업체별 보험 조건은 확인을 하지 않은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렌터비 몇천원 저렴한것을 대여기준으로 삼을것이 아니라, 보상 범위를 초과하는 사고에(외제차량 접촉사고, 도로시설물 등)대해 고객님의 손해가 얼마나 발생되는가를 따지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자칫 잘못하다간 몇천만원 이상 변상하는 사태가 발생 할 수가 있습니다.
저희 삼성렌터카는 차량대여료도 저렴하고 합리적일 뿐 아니라, 보상도 업계 최고이오니 마음 편안하게 차량운행을 할 수 있습니다. |